'펫미픽미' 김이나 MC확정 (+ 남편 프로필)

반응형

작사가 겸 방송인 김이나가 SBS '펫미픽미'에 MC로 박탈되었다는 소식입니다. SBS의 '펫미픽미'는 “댕댕아, 내 연애를 부탁해~”라는 슬로건으로 반려견과 함께 사랑을 찾으러 온 여성들, 여성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마음도 사로잡아야 하는 남성들이 함께 지내며 운명의 짝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김이나 MC확정

 



SBS의 펫미픽미는 '내 반려견이 선택한 남자와 데이트를 한다'는 컨셉으로, 나와 누구보다 깊이 교감하는 반려견과 함께 사랑을 찾으러 온 여성들의 사연과 여성들의 귀여운 반려견의 마음에 먼저 들어야 하는 4명의 남성들의 불꽃 튀는 매력 대결이라는 주제로 남녀노소 두루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입니다.

 

 

반응형



특히 누구보다도 나를 잘 아는 내 반려견이 선택한 남자와 데이트를 하며 운명의 짝을 찾아 나서는 달콤한 여정은 인간과 동물의 따뜻한 교감도 보여줄 예정입니다. 특히 펫미픽미의 MC 라인업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를 비롯해 래퍼 한해, 카라 출신 허영지, 수의사 설채현이 MC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펫미픽미 MC로 발탁된 김이나는 자타공인 '국보급 연애 분석 전문가'다운 모습으로, 섬세한 감성과 남다른 예리함으로 청춘남녀의 연애 심리를 꿰뚫어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김이나 MC확정 소식을 마치며, 청춘 남녀와 반려견이 함께하는 두근두근 연애 리얼리티 SBS '펫미픽미'는 오는 21일 밤 12시 30분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김이나 남편 조영철

김이나의 남편 조영철은 1972년생으로, 1979년생인 김이나와 7살 차이입니다. 조영철은 서강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과거 한 대기업의 팀장으로 있다가 김이나를 만난 후 현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조영철은 아이유,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등 많은 가수들의 음악을 기획해낸 히트 메이커이면서 음악PD이자 영화제작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김이나 프로필

출생 : 1979년 4월 27일 (43세) 서울특별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8cm, B형
가족 : 배우자 조영철, 이복남동생 케빈 킴
학력 : 미술사 전공
직업 : 작사가, 방송인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MBTI : INFJ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