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수홍 합류 (+ 최근 근황)

반응형

‘편스토랑’에 박수홍이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제작진은 10월 13일 "연예계 원조 요리 고수 박수홍이 편셰프 출사표를 던졌다"며 편스토랑 박수홍 합류 소식을 밝혔습니다.

편스토랑 박수홍 합류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메뉴와 밀키트 메뉴로 전국으로 출시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편스토랑은 스타들의 반전 매력, 먹방과 쿡방을 넘나드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착한 예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입니다.



‘편스토랑’이 이렇게 꾸준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화려한 편셰프들의 라인업 때문입니다.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여왕 박솔미, 집밥 여왕 오윤아, 엉뚱꿀귀 이유리,  원조 미소천사 김재원, 카피정 정상훈,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등 많은 스타들이 ‘편스토랑’을 통해 놀라운 요리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 번 ‘편스토랑’의 기막힌 섭외력이 박수홍을 합류시켰습니다.

 



원조 요리 고수로서 오래전부터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박수홍은 2005년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이후에도 요리책을 출간하는가 하면 오랫동안 요리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연예계 요섹남 열풍이 불기 전부터 요리에 남다른 강점을 보였던 박수홍인만큼, 깊은 내공을 가진 박수홍이 ‘편스토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또한 박수홍은 최근 보도됐듯이 20년 간 보육원에 꾸준히 기부를 해온 만큼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하고 있는 ‘편스토랑’의 취지에 크게 공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수홍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 또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요리에 진심인 원조 요섹남 박수홍이 편스토랑에 합류하는 가운데 더욱 강력해질 ‘편스토랑’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편스토랑 박수홍 합류 소식은 가족 논란 속 어려운 상황에서 고심 끝에 내린 결정으로 보입니다.  박수홍이 출연하는 ‘편스토랑’은 10월 중 방송할 예정입니다.

 

한편 박수홍은 현재 횡령 혐의를 받는 친형 부부와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 4일 검찰 대질 조사에서 부친의 폭언과 폭행에 충격을 받아 응급실에 이송되기도 했습니다. 박수홍은 힘든 시간을 겪었는데도 지난 6일 녹화 예정되어 있던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