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출연확정 (+낭만닥터 김사부3 아파트 해병대)

반응형

임원희 출연확정 (+낭만닥터 김사부3 아파트 해병대)

배우 임원희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11월 2일 임원희의 소속사 젠스타즈는 “임원희가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하며 시즌1, 2와 같이 장기태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임원희 출연확정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16년 시즌1, 2020년 시즌2까지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SBS 대표 시즌제 드라마로 꼽히고 있습니다. 시즌1, 2에 이어 이번 시즌3에도 배우 한석규가 김사부 역을 맡으며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시즌2 주인공 안효섭과 이성경도 시즌3 합류를 확정지은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김주헌, 진경, 윤나무, 변우민, 정지안을 비롯해 임원희까지 낭만닥터 김사부의 시즌3 출연을 확정지으며 극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임원희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돌담병원 행정실장 장기태 역으로 출연해 이번 시즌에서도 감초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임원희 출연확정 소식과 함께 배우 진경도 합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로써 그동안 돌담병원에서 한석규과 찰떡 호흡을 보여준 임원희와 진경도 시즌1, 2에 이어 세 시즌 연속 '낭만닥터 김사부'와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돌담병원 '실세' 수간호사 오명심 역으로시즌1, 2를 함께했던 진경 역시 시즌3를 통해 다시 한번 '낭만닥터 김사부'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진경은 안방극장 웃음을 책임졌던 임원희와 티격태격 케미도 시즌3에서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상 낭만닥터 김사부 임원희 출연확정 소식이었습니다. 한편,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는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촬영 중이며, 임원희는 지난 4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임원희는 현재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 포맨' 등 SBS 주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임원희 아파트

배우 임원희가 반전 있는 자산가로 알려졌습니다. 10월 26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코미디언이자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황현희가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황현희는 “개그맨이란 직업을 평생 할 줄 알았다. 재능을 인정받았고 평생 먹고 살 줄 알았다. 2014년 KBS2 ‘개그콘서트’에서 나가라고 했다”며 투자에 뛰어든 계기를 전했습니다.

 

특히 황현희는 ‘돌싱들’ 중 가장 성공할 것 같은 사람으로 임원희를 뽑으며 “말 수도 적고 생각이 많고 고민이 많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에 임원희는 “강릉에 한옥주택을 사서 리모델링을 했다. 150평 정도된다”고 뜻밖의 자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임원희 해병대

배우 임원희는 2015년 진짜사나이 해병대 체험에서 예능의 신흥 아이콘으로 급부상 했습니다. 그간 영화에서 오롯이 개성 만점의 연기를 펑펑 터뜨리던 임원희가 MBC 군체험 예능프로 ‘진짜사나이’에서 후배들을 챙기며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과묵한 맏형으로 등장, 인기몰이를 한것입니다.

 

당시 임원희는 “전혀 의도치 않았던 상황이었다. ‘잘 할 수 있을까’ ‘해병대 안에서 버텨낼 수 있을까’에 대한 걱정이 머리를 스쳤다. 하지만 나에 대한 실험을 하고 싶었다. ‘진짜사나이’는 예능 체험이나 부담으로 다가오기보다 내가 하나하나 도전한다는 느낌이 크다. 비록 1주일에 4박5일간 군부대를 체험하는 일정이지만 빡빡한 스케줄에서 이뤄지는 거라 강도는 만만치 않다.” 말로만 듣던 ‘해병대’에 대한 호기심이 컸다라고 말하며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