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웨딩화보 예비신랑 나이 직업

반응형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인 아유미가 지난 8월 결혼발표를 했었죠. 당시 아유미는 오는 10월 30일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었는데요. 오늘은 아유미 웨딩화보 공개와 함께 처음으로 예비신랑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할 아유미 웨딩화보 예비신랑 나이 직업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유미 웨딩화보

 

 

 

결혼발표를 했던 아유미가 웨딩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사진 여러 장을 9월 30일, 자신의 SNS에 게재했습니다. 공개한 아유미 웨딩화보에선 예비신랑 품에 안겨있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이번에 공개한 아유미 웨딩화보는 일반적인 웨딩화보와는 다른 느낌으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공개한 아유미 웨딩화보에서는 별다른 코멘트는 없었지만 아유미 예비신랑의 듬직한 슈트핏이 시선을 끌며 예비신랑을 깜짝 공개했는데요. 숲속과 바닷가를 배경으로 촬영된 웨딩화보에서 아유미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고 한 편의 영화 스틸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따뜻한 느낌이 돋보입니다.

 

반응형

 

 

 

 

 

아유미의 웨딩화보에 연예게 지인들도 댓글을 달며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현이는 "어머 영화같아"라고 글을 달았으며 채리나는 "입 열면 귀엽고 입 닫으면 섹시하고 예쁘고" 라는 글로 한껏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유미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웨딩화보를 공개한 1984년생 아유미는 10월 30일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아유미는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왔다"며 "많은 분의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이미 소감을 전한 바 있는데요. 공개한 아유미 웨딩화보에서 예비신랑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뒷모습이 나왔는데요. 비연예인인 만큼 아유미 결혼상대에 대한것은 아유미보다 2상연상이라는것과 사업가라는것 밖에 알려진 게 없습니다.

 

 

 

 

 

한편 아유미는 지난 2001년 그룹 슈가로 데뷔했으며, 2006년 '큐티 허니'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가수, 배우로 활동하기도했는데요.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탑걸 골키퍼를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이상 아유미 웨딩화보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아유미의 발랄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