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공식입장 골프선수와 불륜설
- 우리나라 이슈
- 2022. 10. 6. 16:14
가수 비(정지훈)가 골프선수와 불륜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최근 한 잡지사가 연기, 노래, 춤 실력을 겸비한 대표 스타 A 씨가 골프선수 B양과 열애를 넘어 동거 중이라는 소문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A 씨는 C 씨와 이미 결혼한 사이로, 이는 불륜 사건이라는 것이 보도 내용이었는데요. C 씨가 A 씨와 B양의 만남을 알고 경고하는 사태까지 이르렀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여기에 10월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최근 불륜설이 불거진 스타 A 씨와 C 씨는 가수 비와 김태희라며 루머를 올렸고 이 루머가 퍼지면서 하루 종일 논란이 일었었는데요. 비 골프선수 불륜설이 확산되던중 비(정지훈)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이 10월 6일 "비와 관련된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레인컴퍼니 측은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현재 입장을 정리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골프선수와 불륜설에 대해 비의 소속사 측은 반응할 가치가 없어서 침묵하고 있었다고 말하면서 루머가 확산되자 공식입장을 통해 강경대응할 뜻을 밝혔고 법적 대응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루머 유포자 관련 자료를 모으고 있는 중이라 말하며 자료를 모으기 위한 메일 주소도 공개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해당 소문의 최초 유포자를 찾아 엄중하게 책임을 묻겠다는 방침을 세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루머의 주인공이 비 김태희 부부라는 찌라시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일파만파로 퍼지며 비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내놓은 건데요. 불륜 상대로 지목된 골프 선수의 SNS에는 네티즌들의 욕설과 비난이 가득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확인되지 않은 루머로 인해 비, 김태희, 그리고 골프선수까지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연예인 관련 루머는 한번 퍼지면 순식간에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때문에 해당 연예인들은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뿐 아니라 오랫동안 쌓아온 이미지를 잃고 연예활동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특히 요즘은 SNS를 통해 확산이 빠르기 때문에 타격이 더 큽니다. 확인되지 않은 가짜뉴스를 올리는것은 당사자들에게 피해와 큰 정신적인 고통을 줄 수 있다는점을 유포자들은 꼭 알아야할듯 합니다.
한편 가수 비는 배우 김태희와 2017년 결혼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가수 겸 배우 제작자로도 활약 중인 비는 구독자 167만명의 유튜브 채널 ‘시즌 비시즌’을 운영 중입니다.
윌스미스 복귀 아카데미 시상식 폭행 후 8개월만
할리우드 배우 윌스미스가 연말에 스크린으로 복귀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미국의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이맨시페이션(Emancipation)이 12월 2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
doitdoit1.tistory.com
제니 사생활 사진 유출 해킹범 YG 법적대응 공식입장
지난 5월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제니와 그룹 BTS 멤버 뷔로 추정되는 인물이 함께 찍은 사진 여러 장이 잇따라 올라와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YG와 BTS 소속사인 하이브는 그동안 사진의 진
doitdoit1.tistory.com
박민영 공식입장 열애설 상대 프로필
최근 디스패치에서 박민영 열애설 기사를 발표하면서 사실 열애설 보다는 박민영 열애설 상대에 대한 의혹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뉴스를 보도하며 사람들에게 박민영 열애설과 함께 박민영 열
doitdoit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