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플라 그래미 출연 (+ K팝 여자 솔로 최초, 프로필)

반응형

제이플라 그래미 출연 (+ K팝 여자 솔로 최초, 프로필)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 제이플라(J.Fla)가 미국 그래미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제이플라는 오는 11월 1일 국내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그래미에서 진행하는 GRAMMYs Reimagined At Home에 출연하며 에드 시런의 최신 인기곡 Bad Habits을 부를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이플라 그래미




제이플라가 출연하게될 그래미 리이매진드 앳 홈은 미 음반 업계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는 레코딩 아카데미에서 진행하고 있는 시리즈로,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그래미 어워즈의 수상곡이나 후보곡을 재해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글로벌 아티스타가 참여했던 리이매진드 앳 홈 시리즈에 참여하게 된 제이플라는 특유의 감미로운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2018년 11월 대한민국 개인 유튜버 최초로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을 수상했던 제이플라는 현재 약 1760만명을 보유하며 한국 개인 유튜버 중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들국화 최성원의 권유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게된 제이플라는 포니테일 머리 스타일에 헤드폰을 낀 옆모습만 공개하는 특유의 촬영 구도와 함께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튜브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16년 9월 9일 영상 찰리 푸스의 We Don't Talk anymore 와 내쉬의 I Hate U I Love U를 부른 영상을 기점으로 구독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영상의 조회수가 폭등하기 시작했으며 17년 10월 1일 영상 에드 시런의 Shape of you는 3.3억회의 조회수를 달성하며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제이플라는 미국 샤잠 'USA TOP 200' 차트에서 8위를 달성, 역대 K팝 솔로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미국 빌보드, 미국 아이튠즈 얼터너티브 장르에도 1위, 아마존 뮤직, 샤잠과 같은 유력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화제성과 인기를 동시에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상 제이플라 그래미 리이매진드 앳 홈 출연 소식이었습니다. 이번 그래미와의 컬래버레이션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제이플라는 11월 새로운 싱글을 발매하고 11월 1일부터 프리오더를 진행하며 다시한번 글로벌 영향력을 펼칠 예정입니다.

 

 

 

제이플라 프로필

본명 : 김정화
출생 : 1987년 6월 10일 (35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4cm[추정]
종교 : 개신교
직업 : 가수,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
소속사 : 굳센엔터테인먼트, The Unit Label
데뷔 : 2013년 7월 26일 "바보 같은 Story"
MBTI : INFP
구독자 수 : 1760만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